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OSS] Excel 웹 엑세스 Error?

MOSS

by happynuri 2009. 12. 18. 15:40

본문


아래와 같은 에러 보신적 있으십니까?




보통은 권한이 없다는 오류가 나면서 중앙관리에서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에 추가를 하거나

SSP 의 엑셀 계산 서비스가 실행되어 있는지를 확인하면 처리 하면 되는 오류 정도만 생깁니다.

그런데 위 처럼 이상한 에러가 났어요

이게 뭔가요?? 그냥 관리자한테 문의 하라네요 내가 관리자 이면 어쩌죠? 호호

영어로 바꾸면 Excel Web Access An error has occurred. Please contact your system administrator

이런거 구글링 해 봅니다.







구글링 하니 위의 웹서비스가 중지 되어있을수 있다네요

확인해 보니 중지 되었어요 , 근데 시작 하니 "추적 (워크스테이션) 서비스가 실행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런 메시지 뜨면서 실행이 안되요...

그래도 해결 했어요

IISRESET 했어요

IISRESET은 천하 무적이군요!

호호호 시작 해서 잘 돌아 가네요~

오류가 나시면, 12 번폴더 아래 LOG 폴더 확인하시고

없으면 이벤트 뷰어 보시고 뒤적뒤적 하다보면 오류 해결되요

모두다 즐거운 코딩합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