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더프렌 엠보싱 물티슈] 생생 후기

일기

by happynuri 2014. 1. 22. 13:27

본문

이번에 어쩌다 보니, 마더프렌에서 나온 엠보싱를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예비엄마 다 보니 물티슈에 관심도 갖게 되고 해서 개봉기? 후기?? 를 작성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은 엠보싱 물티슈를 중심으로 작성을 해 볼께요~

그럼 시작!!

 

배송은 뭐,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거라 그런지 빠르진 않았어요, 이거는 택배로 받을때는 다르겠지요?

 

엠보싱 물티슈가 온 겉 포장 입니다. 이렇게 스티커가 붙어서 오고,

 

 

 뒷면에는 개인의 소중한 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뜯어 보면 안내장이 있어요, 물티슈 요즘에 유해 성분이 어쩌고 하는데,

아기 피부에 좋고, 순면느낌이고, 최고급 원단을 사용했고, 6단계 정제수를 사용 했군요~

 

피부안정성을 강화 하였다니, 좋아요~ 믿음이 가요, 정직한 제품 만 생산 해 주신다니깐 우선, 아토피가 아주 심한 제 피부로 테스트 해볼께요.

 

아무래도 우리 아가쓸껀데 테스트는 필요 하겠지요?

 

위에꺼는 퓨어, 아래꺼는 엠보싱이예요. 지금 작성 하고 있는거는 아래꺼 엠보싱이구요.

 

 

물티슈는 아래 처럼 한 번더 포장 되어서 왔습니다. 신경 많이 써주신 모습 좋네요.

샘플신청해서 받은거라 달랑 하나 오는건데도 이렇게 꼼꼼하게~ 굿

 

 

 

여기서 또 마더프렌의 감사한 마음을 전한 문구를 볼수 있어요.

벌써 마더프렌이 2돌이나 되었데요, 신참은 아니라는 거네요.

]

 

뒷면에는 물티슈에 대한 내용 써 있어요, 우선 제조일자가 2013년 08월 28일로 적혀 있네요, 제조일자가 나름 최근 이라 맘에 들어요.

 

 

앞면이예요, 캡은 없고, 간단하게 스티커만 붙어 있네요, 저는 캡이 있는것을 선호 하는데요, 그거는 뭐, 마트에서 천원짜리 물티슈 구매 하셔서 다 쓰신 후에 붙여서 쓰셔도 될꺼 같애요.

 

(Tip: 캡 있는 물티슈 다쓰신 후에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꺼내면, 똑하고 깔끔하게 떨어 진다네요~) 

 

 

옆 모습입니다. 알로에로 보습효과를 높였데요, 아토피나 예민한 피부에는 진정효과가 있는 알로에가 좋은거 다 아시죠??

 

한장 톡 뽑아 보았습니다. 잘 뽑히네요. 한 장씩 떨어져 나와서, 막 뭉쳐서 나오는 물티슈와는 차별화 된것으로 생각 됩니다.

 

 

 

손에 올려 보았어요, 물티슈가 비치는 정도 예요. 어느정도 도톰 한지 아시겠나요?

톡톡하니 감촉도 부드럽고 좋은거 같애요

 

 

 

한번 늘려 보았습니다. 

 

(준비)

 

(살짝 힘준 모습)

 

(아주세게 힘준 모습)

 

 

당겨 보고 느낀점은요, 찢어지지 않네요, 밀리지도 않을꺼 같애요.

우리 아가 엉덩이에 쓸껀데 찢어지고 밀리면 완전 짜증나잖아요~ 요새 하도 뭉탱이로 구매를 하는데...

 

저는 아기가 곧 태어나면

페넬로페나 몽드드 같은거 쓸까 했었는데,

 

냄새도 안나고 촉감 부드럽고,

저의 예민한 피부에 괜찮은 마더 프렌 한 표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