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W 보는데, 딸래미가 아빠라고 합니다.

일기

by happynuri 2016. 9. 2. 13:23

본문

우리 이쁜 27개월 딸래미가 이종석님을 보고 아빠라고 하네요

 

아빠가 총맞았다 아빠가 죽었다 아빠가 죽었어!!

 

 

 

 

니네 아빠는 티비에 나온적이 없다고 말을 해주는데도

 

울 딸래미는 아빠가 다친줄로만 아는군요. 심지어 아빠가 옆에 있는데도 ㅋㅋ

 

귀여워요 어흑 너무 이쁨 ㅋㅋ

 

그래서 제가 W를 봅니다.

 

저도 재밌어요. 얼빠 맞는데, 꼭 그렇다고 잘생겨서 본다고 인정 하진 않을래요 ㅎㅎ

 

어제 본방사수 하고 또 보자고 떼쓰는 딸래미 달래고 잤어요.

 

 

 

오늘은, 사실

 

전기세 문자 한개 받고 멘붕 왔는데,

 

네이버 메인에 달달한 연애 하는 W 나와 있길래 끄적거려요 ㅋㅋ

 

나도 달달한거 달달한거 되게 좋아 하는데 ㅎㅎ

 

 

 

이종석이 남편이면 돈 많이 벌어 오겠구나.

 

전기세 누진구간 걸려서 42만원이나 나왔는데 ㅜㅜ

 

돈 많이 벌어와도 42만원은 아깝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