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펌] 정보보안 :: SQL Server 2008의 새로운 기능

SQL

by happynuri 2007. 12. 24. 16:07

본문

정보보안 :: SQL Server 2008의 새로운 기능

SQL Server 2008은 아래의 4가지 핵심 영역에서 Microsoft 데이터 플랫폼 비전을 실현합니다


업무에 중요한(Mission-critical) 플랫폼 - 기업에서 SQL Server 2008은 매우 복잡한 응용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보안성과 신뢰성, 확장성을 갖춘 플랫폼이자 IT에서 데이터 관리 인프라를 간단히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 SQL Server 2008은 기존 응용 프로그램의 귀중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데이터의 가용성을 높임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플랫폼으로 기능합니다. SQL Server 2008에는 하나 또는 다수의 서버에서 서버 엔터티를 자동으로, 그리고 명시적으로 관리하는 정책을 정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정책 기반 관리 프레임워크가 도입되었습니다. 또한 SQL Server 2008은 최적화된 플랫폼에서 예측 가능한 쿼리 성능을 제공합니다.


● 역동적 개발 환경 - .NET Framework와 함께 SQL Server 2008은 신규 응용 프로그램을 좀더 간단히 개발할 수 있게 해줍니다.

ADO.NET Entity Framework에서는 테이블 및 열에 직접 프로그래밍하지 않고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게 배치된 논리적 데이터 엔터티를 다룰 수 있으므로 개발자들의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NET Framework의 새로운 LINQ(Language Integrated Query) 확장은 SQL 유사 쿼리 구문을 기본으로 지원하도록 Visual C#과 Visual Basic .NET을 확장함으로써 개발자들의 데이터 쿼리 방법에 혁신을 불러 왔습니다.


또한 간헐적으로 접속되는 시스템을 지원하므로, 개발자들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장치에 데이터를 넣고 사용하다 나중에 중앙 서버와 동기화할 수 있게 해주는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관계형 데이터에 국한되지 않는 저장 능력 - SQL Server 2008에서는 개발자가 기존의 일반적인 데이터 유형에서부터 새롭고 선진적인 지리공간 데이터에 이르는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이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위치 인식 지원 기능과 문서 관리기능을 갖춘 차세대 데이터베이스 응용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