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스포스트 구매기

일기

by happynuri 2011. 9. 16. 17:24

본문


헬스포스트에서 로얄제리를 싸게 살수 있다는 엄청난 검색질로 알아 내 었다.

이왕이면 paypal 로 해 보자며 일단 paypal에 가입 하고 카드도 등록 하는데

성공 했다 근데.. 도대체 뭘 눌러야 paypal로 결제가 되는 것인지...


바로 checkout paypal 버튼이었다. 난 다른 버튼 누르고 paypal은 이 프로세스에서 안된다고 그래서

엄청 고민 했는데 알고 보니 저거다



근데.. 마지막 페이지가 애매하게 결제 완료 이런페이지가 안뜨고
 
아래 처럼 떠서 한번더 결제 했는데 또 아래 같은 화면이다.


 



헉하고 페이팔에 확인 해 보니 이중결제.. 흑흑... 일단 메일 보내서 한건만 취소 해달라고 메일을 썻지만..

뭐 안된다고 하면 그냥 두개다 먹지뭐. 하나는 울 엄마 주고 하나는 울 서방님 주고 그러면 되니깐 ㅋㅋ

ㅜ 흑 ㅜ


*추가 2011-09-19*

아침에 승인 문자가 왔다 금요일날 구매 했는데 월요일날 오는거 보니, 영업점 시간으로 다음날 처리 해주는 건가 싶다

하여간, 메일을 받았고, 하나 취소 해준다고 해서 완전 감사감사

홍콩 페리는 환불 안해 준다고 해서 카드사에 지불 정지 신쳥해서 겨우 환불 받았는데

여긴 참 잘 해준다. 역시, 좋은 나라?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