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7에서의 IE Toolbar 오류???

카테고리 없음

by happynuri 2009. 11. 11. 17:37

본문


window7에서 ie8의 개발자 도구를 신나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F12를 열심히 눌러도 개발자 도구들이 나오지 않네요..

당황하여 IE8을 지우고 다시 깔아도 봤지만, 여전히 안나오네요..;;




그것도 완전히 안나오는 것도 아니고, 저렇게 안보이기만 하네요...

허참....

구글링 하여보니.. 그냥 최대화 해보랍니다. 숨었다고.. 그래서, 최대화 했더니 보이네요..

도대체 나도모르게 이런식으로 왜 설정을 했는지 말이죠.. ㅎㅎㅎ

여튼 황당했어요~ ㅎㅎ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