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시 재난 긴급 지원금은 아직 신청 기간이 아니라네요

일기

by happynuri 2020. 4. 20. 15:02

본문

서울시 재난 긴급 지원금은 아직 신청 기간이 아니라네요

서울시 긴급 생활비의 경우 하위 50% 에 해당하는 신청자가 복지로 사이트에서

혹은 동사무소에서 동의서 작성 후 신청가능하고 수령인은 세대주가 되어요

저는상위 70% 안에 들어 있고 아동돌봄쿠폰을 받고 있어 중복이 안된다고 긴급생활비는 못받는다고

신청후 거절을 받았어요

그리고 국가에서 주는 하위 70%에 대한 긴급재난지원금은

거의 모든 블로그가 긴급재난 생활비와 긴급재난지원금이랑 구분을 못하고섞어서 써놨고

신청방법이 전부 긴급 재난 생활비신청방법 밖에 써놓지 않아서 동사무소에 전화를 해봤습니다 120은 바쁜가봐요

전화연결이 어렵네요 친절하게 우리 동네 동사무소에서

국가에서 신청하는 4인 가족기준 100만원을 받을 수 있고 대상이 70%인 긴급재난지원금은 현재 시행전이라고 합니다

어휴 완전 답답해서 애보면서 한시간 넘게 블로그 찾아도

답이 없어 전화했더니 간단하네요 정확하게 공유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